본문 바로가기

2022/12/13

(3)
부모급여 지급시기 결정 신청방법 금액 정부24 총정리 (손해보지 마세요) 대한민국에서 저출산이 문제가 되면서 정부에서는 출산율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정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하나가 바로 부모급여 입니다. 결혼초기 신혼부부들이 아에 아이를 낳지 않고 딩크 부부족으로 지내는 경우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런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출산율 높이기 위한 전략적인 정책으로 지금부터 부모급여 지급시기 결정 및 수당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모급여란 부모급여란 만 1세 미만의 아이를 양육하고 있는 가정에 12개월간 매월 일정 현금을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2023년부터 만 0세 자녀가 있는 가정에게 부모급여가 지급될 예정입니다. 부모급여는 매월 70만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기존 100만원이였지만 30만원이 줄어들었습니다. ■부모급여 금액 2023년부터 만 0..
토스 파킹통장 금리인상 연 4% 금리 적용 토스 뱅크 파킹통장의 금리가 다른 파킹통장과 비교하여 최대 4%까지 금리를 제공합니다. 단순히 내용만 보면 정말 파격적이지만 상세내용을 보면 아쉬운점도 분명 존재합니다. 지금부터 토스 파킹통장 금리인상 연 4%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금이 여유가 되시는분들은 다른 파킹통장과 더불어 함께 이용하길 권장드립니다. ■토스 파킹통장이란 토스 뱅크 파킹통장이란 토스뱅크 입출금 통장으로 은행에 하루만 현금을 맡겨도 이자를 제공합니다. 특별한 만기 조건없이 자유로운 입출금이 가능하며 ATM 출금 무료 혜택을 가지고 있는 자유 입출금 통장입니다. 무엇보다 세전 2.3% 금리 혜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시중 은행에 돈을 넣기보다는 파킹통장에 넣으면 복리 효과를 기대 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5천만원의 현금을 단순히 ..
월드컵 12월14일 일정 아르헨티나 크로아티아 역대 전적 (결승 진출팀은?) 월드컵 12월14일 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2년 카타르 월드컵이 어느덧 4강행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4강에 오른팀은 아르헨티나, 크로아티아, 프랑스, 모로코 입니다. 8강에서 아르헨티나는 네덜란드를 이겼고, 크로아티아는 강력한 우승후보인 브라질에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프랑스 또한 우승후보 잉글랜드를 격파하며 0순위 우승후보로 급부상 하였으며 모로코는 이번 카타르 월드컵 내내 이변을 보여주며 포르투갈에 승리하였습니다. 다가오는 4강은 월드컵 12월14일 및 12월15일에 경기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지금부터 월드컵 12월14일 일정 아르헨티나 크로아티아에 대해 알아보고 주요 선수 및 아르헨티나 크로아티아 역대 전적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2월 14일 일정 아르헨티나 VS 크로아티아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