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12/01

(3)
이마트 휴무일 12월 안내 2022년 12월 마지막 달이 시작되었습니다. 12월에는 다양한 연말행사 등이 있기에 홈파티 또는 여행 파티들도 많이 있을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이럴때 맛있는 음식이 빠지면 안되기때문에 시장을 보기 위해서는 대형마트의 휴무일 파악이 필수입니다. 우리나라의 원탑 대형마트 이마트 휴무일 12월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지금부터 2022년 이마트 휴무일 12월 언제인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이마트 휴무일 12월 ■서울 -12월 11일, 25일 휴무 천호점, 청계천점, 창동점, 자양점, 이수점, 하월곡점, 은평점, 용산점, 월계점, 영등포점, 왕십리점, 역삼점, 여의도점, 신촌점, 양재점, 신월점, 신도림점, 성수점, 수색점, 수서점, 상봉점, 미아점, 목동점, 구로점, 마포점, 가든파이브점, 명일점 ■경기 -12월..
유통기한 소비기한 이제는 확실히 구분해야 합니다.(소비기한 표시제 실시) 유통기한 소비기간의 차이점에 대해 아시나요? 식약처에서 도입된지 38년이 된 유통기한이라는 단어를 앞으로는 소비기한이라는 단어가 대체될 예정입니다. 2023년부터는 유통기한이 아닌 소비기한 표시제가 도입될 예정이며 차이점을 명확하게 구분하여 착오가 없도록 해야 합니다. 지금부터 유통기한 소비기한 표시제 등 변경되는 내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통기한 유통기한이란 식품이 제조 후 시중에 유통될 수 있는 기간, 소비자에게 판매를 할 수 있는 기간을 의미하며 해당 기간이 지난후에도 해당 식품을 소비자에게 판매한다면 위법 행위로 간주되어집니다. 유통기한은 판매 기준이므로 소비자가 구매 후 일정 시간이 지나도 소비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유통기한보다 먹을수 있는 기간이 길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소비기한 ..
월드컵 12월2일 일정 스페인 독일 일본 벨기에 등 (일본 16강 진출?) 2022년 카타르 월드컵 12월2일 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전에 월드컵 12월1일 경기결과를 알아보겠습니다. 튀니지와 프랑스와의 경기에서는 이변이 일어났습니다. 튀니지가 프랑스를 1:0으로 격파하면서 16강에 올라갈수 있는 희망을 얻는것처럼 보였으나 같은조의 호주와 덴마크의 경기에서 호주가 1:0으로 승리하면 D조에서 16강 진출팀은 프랑스와 호주가 각각 조 1위,2위로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C조 첫번째 경기 아르헨티나와 폴란드의 경기에서는 아르헨티나가 2:0으로 폴란드에 승리를 거뒀습니다. 아르헨티나가 첫경기에서 사우디아라비아에 일격을 당하며 정신을 차린건지 경기력이 점점 올라가면서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어서 C조 두번째 경기 사우디라비아와 멕시코의 경기에서 멕시코가 사우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