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12

(48)
날씨 주간예보 전국 날씨 주간예보 12월 30일~1월 8일(1월 1일 해뜨는 시간) 날씨 주간예보 전국 날씨 주간예보 12월 30일 ~ 1월 8일 다음주 전국 날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주 한주동안 지난주에 이어 한파가 지속되었습니다. 한낮 기온이 지속적인 영하속에 지역에 따라 눈이 오는곳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12월 30일 금요일부터 한낮기온이 영상으로 돌아오면서 지난주에 전국적으로 내렸던 눈이 녹기 시작하였습니다. 2023년 새해가 시작되는 1월 1일은 전국적으로 한낮기온이 영상에 머물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이번주 주말은 드디어 2023년 계묘년 새해가 시작됩니다. 새해가 시작되는 주말 날씨예보는 대체적으로 구름이 많고 맑은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1월 1일 해뜨는 시간은 전국적으로 아침 07시30분~07시45분 사이가 되겠으며 지역에 따라 아침 최저기온은 차이를 보이겠습니다..
전기차 보조금 2023 개편안 전기차 보조금 신청방법 등 한방에 정리할게요 전기차 보조금 2023 개편안에 대해 알아보고 전기차 보조금 신청방법 전기차 장점 등 전기차와 관련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정부에서는 전기차 구매시 받을수 있는 전기차 보조금 2023 개편안을 발표하였습니다. 전기차 보조금 개편안에는 국고보조금 변경, 전기차 가격 기준 변경, 사후관리 강화 등에 대해 개선안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지금부터 전기차 보조금 2023 개편안 상세히 짚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전기차 보조금이란 전기차 보조금이란 정부에서 전기차를 구매하는 구매하는 소비자 또는 기관에게 전기차 판매가격의 일정 비율을 보조금으로 지원해주는 정부지원사업입니다. 일반 개인 고객뿐만 아니라 법인, 공기업, 지방자치단체 등이 전기차 구매시 전기차 보조금을 지원받을수 있습니다. ①국고보조금 ..
1월 1일 해뜨는 시간 일출 시간 및 해돋이 명소 나만 알고 싶지만 공개할게요 2022년의 마지막이 3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한해를 돌아보면 기쁘고 슬프고 아쉬웠던일이 가득합니다. 이제 과거는 잊어버리고 2023년 계묘년 새해를 준비해야 하며 사람들이 새해에 가장 많이 하는 행동은 바로 1월 1일 해뜨는 일출 장면을 보면서 한해의 소원을 비는 일입니다. 지금부터 2023년 1월 1일 해뜨는 시간 일출 시간 및 해돋이 명소 나만 알고 싶지만 최고의 핫플레이스 공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국 해돋이 명소의 1월 1일 해뜨는 시간을 먼저 알아보고 이어서 해돋이 명소까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월 1일 해뜨는 시간 일출 시간 ■서울 1월 1일 해뜨는 시간 -일출: 07시 46분 -일몰: 17시 23분 서울특별시 1월 1일 해뜨는 시간 일출 시간은 07시 46분입니다. 해가 지는 일몰 시..
이마트 DAY1 행사 쓱세일 2탄 내용 및 전단지 공유 (최대 50% 할인) 2022년 연말 및 2023년 새해를 맞이하여 이마트 쓱세일2탄 DAY1 연말 할인행사가 시작됩니다. 급격한 인플레이션으로 생활 물가가 전반적으로 올랐는데 이러한 상황속에 이마트에서 지난 11월에 진행한 이마트 쓱세일 및 이마트 쓱데이 후속편으로 이마트 DAY1 연말행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계란, 한우, 두부 등 주요 먹거리와 물티슈, 키친타월, 치약 등 생필품을 최대 50% 할인하닌 이마트 DAY1 행사에 대해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마트 DAY1 행사 -일정: 2022년 12월 31일 ~ 2023년 1월 1일 -할인: 최대 50% 할인 및 1+1 품목 대방출 -이벤트명: 이마트 DAY1 행사 (이마트 쓱세일2탄) 2022년 SSG 랜더스가 한국프로야구에서 통합우승을 하면서 구단주..
불면증 치료방법 불면증에 좋은 음식 (불면증 이렇게 해결하세요) 불면증 치료방법 및 불면증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쁜 현대인들은 스트레스와 심리적 부담감으로 불면증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불면증은 단순히 잠을 못자는것이 문제가 아니고 불면증으로 인해 생활에 지장이 생기고 각종 합병증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불면증 초기에 치료를 하지 않으면 문제가 커질수 있습니다. 특히 불면증은 육체적인 것보다 심리적인 마인드를 컨트롤 해야 치료하기가 쉽습니다. 지금부터 불면증 치료방법 및 불면증에 좋은 음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불면증 원인 -스트레스 -신체적 문제 -정신적 문제 불면증 원인은 매우 다양합니다.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신경이 예민해지고 잠자리에 들더라도 모든 생각이 안정감이 안되어 잠을 자기가 쉽지 않습니다. 또한 스트레스에..
2022년 주식 폐장일 2023년 주식 개장일 배당기준일 및 배당락일 총정리 2022년 한해가 마무리되고 있으며 어느덧 5일만 지나면 2023년이 시작됩니다. 2022년 주식 폐장일 2023년 주식 개장일 그리고 연말이 되면 항상 주목받는 배등금 배당기준일 및 배당락일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22년은 주식 투자자들에게 엄청난 손실을 안겨주며 개미의 눈물의 한해가 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투자를 포기할 수는 없습니다. 2022년 주식폐장일과 2023년 주식 개장을에 대해서 알아보고 멀리 도약하기 위한 다음년도를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연말이 되면 배당금 높은 주식에 관심을 많이들 갖고 계십니다. 고배당주는 연말에 주목을 받지만 배당주 투자시에는 여러 고려사항이 많습니다. 특히 배당기준일 및 배당락일 배당율 등 조사가 필요합니다.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2022년 주..
콜레스테롤 정상수치 및 수치 낮추는 방법 (이렇게 해보세요) 콜레스테롤 정상수치 및 낮추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현대인들은 잦은 술자리 및 직장내에서의 스트레스 그리고 서구화된 인스턴트 음식 섭취로 콜레스테롤 정상수치를 벗어나게 되면서 각종 심혈관 질환에 걸리고 있습니다.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지게 되면 합병증이 발생하여 심각하면 사망에 이룰수 있기때문에 평소에 콜레스테롤 정상수치를 항상 관리하고 필요하다면 콜레스트렐 낮추는 방법을 찾아서 관리를 해주어야 합니다. 지금부터 콜레스테롤 정상수치 및 혈당 정상수치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콜레스테롤이란 콜레스테롤은 몸 안에 존재해서 몸을 형성하는 세포와 세포막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이 있는데 신체내의 장기 기능등을 정상적으로 관리하는 호르몬을 합성하는 일종의 재료입니다. 콜레스트레롤..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역대급 BEST만 모았어요 (넷플릭스 포함) 22년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부터 시작하여 주말은 크리스마스 일정으로 가득합니다. 주말동안 매서운 한파가 시작되기 때문에 이런 크리스마스에는 당연히 집에서 가족과 함께 파티 또는 영화를 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그래서 준비해보았습니다.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역대급 BEST만 모아봤습니다. 남녀 노소 상관잆이 어른 아이 상관없이 재밌게 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역대급 BEST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각 영화마다 개인적인 평점을 작성하였고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밑으로 갈수록 평점이 높아집니다. 지금부터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연말 영화 추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BEST ①로열 크리스마스 개인 평점: 3.7점 / 5점 만점 장르:로맨스 멜로 ,12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