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11/22

(3)
위내시경 금식시간 및 위내시경 후 식사 주의사항 알아두세요 이전보다 줄어들긴 하였지만 여전히 대한민국에서 암은 사망을 불러일으키는 주요 질병입니다. 그중에서도 위암은 발병률이 높은 질병중 하나로 위암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평소 건강한 식습관도 중요하지만 주기적인 위내시경이 필요합니다. 오늘은 위내시경을 실시하기전 위내시경 금식시간 및 위내시경 후 식사에 대한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위내시경 검사 위내시경 검사는 내시경을 통해 식도와 위 십이지장의 중앙부분까지 내시경을 삽입하여 검사하는 방식으로 일반 내시경 검사와 수면 내시경 검사로 나뉩니다. 위내시경 비용은 통상적으로 10만원 내외 비용이 발생하며 위내시경 시간은 대략 30정도 소요가 됩니다. 위내시경을 하게 되면 위궤양, 위염, 위암, 식도암, 식도염 등의 질병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검사의 ..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및 쿠팡 SSG닷컴 무신사 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 한눈에 보기 11월 말, 연말이 찾아오면 본격적인 쇼핑 세일 시즌이 찾아옵니다. 바로 블랙프라이데이가 시작되기 때문입니다. 2022년에는 11월 25일에 미국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이 시작됩니다. 미국 연중 최대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을 맞이해 국내 주요 브랜드 유통업체들이 관련 행사에 나서고 있습니다. 유통업체의 매출이 11월 및 12월에 몰리는 만큼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을 놓칠수 없기 때문입니다. 지금부터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및 블랙프라이데이 유통업체에 대해 한눈에 보기 편하도록 정리해 보겠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일정: 22년 11월 25일(금요일) -보통 해당일 전후로 약 2주에서 연말까지 진행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은 11월 25일 금요일(미국 현지시간)으로 시작이 됩니다. 우리나..
프로야구 FA 양의지 FA 두산행 확정? 박동원 유강남 FA 대박,박세혁은 어디로 2023년 프로야구 FA 선수들의 계약소식이 계속해서 들려오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프로야구 FA 포수선수들이 어느팀의 안방마님으로 결정이 되는가에 모든 관심이 쏠려 있었습니다. FA 선수중 대어급 포수는 4명으로 양의지 박동원 유강남 박세혁입니다. 현재까지 박동원 및 유강남 선수의 계약소식이 들려왔고 남은 선수는 양의지와 박세혁 선수입니다. 지금부터 박동원 유강남 선수의 프로야구 FA 계약 소식 및 양의지 및 박세현 선수 차기 행선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로야구 FA 계약 소식 ①유강남 선수 -원소속: LG 트윈스 -현소속: 롯데 자이언츠 -계약금: 40억 -연봉: 34억 -계약기간: 4년 -옵션: 6억 -총액: 80억 프로야구 FA 유강남 선수가 드디어 FA 계약에 성공하였습니다. 차기 행선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