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11/20

(3)
날씨 주간예보 전국 날씨 주간예보 11월 20일~27일 이번주 날씨 주간예보 및 전국 날씨 주간예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주말인 일요일에도 낮에는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아침과 저녁으로 기온차이가 크게 발생하기 때문에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최근 코로나 확진자수가 증가하고 있으므로 날씨 주간예보 미리 파악하여 건강관리를 하시길 바랍니다. ■날씨 주간예보:11월20일~22일 평년대비 높인 기온을 보이고 있으며 낮과 밤의 기온차이가 큽니다. 일요일인 오늘은 중부지방은 대체로 맑고 남부지방과 제주도는 대체로 흐리다가 차차 맑아질 예정입니다. 오후부터 제주도와 전남남부지방에는 간헐적으로 비가 올 수 있으며 전남권 북부와 경남남해안에도 빗방울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한주가 시작되는 11월 21일 월요일에는 전국이 대체로 맑다가 오전부터 구..
카타르 월드컵 선수랭킹 및 연봉순위 손흥민 선수랭킹 13위 2022년 카타르 월드컵 개막전이 11월 21일 카타르와 에콰도르의 경기로 시작됩니다. 카타르 월드컵에는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경기에 뛸 예정입니다. 손흥민 선수를 포함하여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보여줄 경기력 뿐만 아니라 월드컵 선수랭킹에도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월드컵 선수랭킹은 곧 선수들의 연봉을 의미하며 오늘은 카타르 월드컵 선수랭킹 및 월드컵 선수 주급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월드컵 선수랭킹 TOP10 ①10위 - 사디오 마네 -출생: 세네갈 -소속: 바이에른 뮌헨 공격수 -주급: 5억 3천만원 월드컵 선수랭킹 10위는 세네갈 출생의 마네 선수입니다. 지난시즌 리버풀에서 뛰다가 올시즌 바에른 뭰헨으로 이적하면서 주급 5억 3천만원을 받고 있습니다. 아프리카 올해의 선수상을 수상하였으며 ..
프로야구 FA 선수 양의지 박동원 박세혁 유강남 등 행선지는? 2023년 프로야구 FA 선수 대상이 공지가 되면서 각 프로구단은 본격적으로 선수 영입에 나섭니다. 11월 17일부터 대상 선수로 공지된 21명의 선수들은 구단과 자유롭게 계약을 할 수 있으며 각 구단은 프로야구 FA 선수를 최대 3명까지 영입이 가능합니다. 이번 프로야구 FA 시장은 FA 선수 영입에 강력한 의지를 보이는 다수의 구단들이 존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이번 프로야구 FA 선수 최대어인 양의지 박동원 박세혁 유강남 등의 선수들의 행선지가 어디가 될지 팬 분들도 매우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23년 프로야구 FA 선수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NC 다이노스 양의지 ①시즌 성적 타율: 0.283, 홈런 20개, 안타 121, OPS 0.860 2023년 프로야구 FA 선수중에서 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