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11/13

(3)
공복혈당 정상수치 및 공복혈당 낮추는 방법 총정리 공복혈당 정상수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몸에 혈당이 높게 되면 다양한 질병이 발생하게 됩니다. 대표적으로 당뇨병, 고혈압이 있습니다. 인슐린은 우리 몸에서 에너지로 사용되는 포도당을 조절하는 호르몬으로 인슐린 분비에 문제가 생기면 혈중 포도당 농도에 문제가 생겨 당뇨병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평소에 혈당 수치에 대해 파악을 하고 있어야 하며 혈당 관리 방법에 대해서 알아둘 필요가 있습니다. 오늘은 공복혈당 정상수치 및 공복혈당 낮추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당뇨병 원인 노화 인스턴트 식습관 운동부족 스트레스 유전적 요인 당뇨병은 혈액속의 포도당 수치가 올라가고 당이 소변으로 배출되는 대사성 질환중 하나입니다. 혈액에 당이 넘쳐난다는 뜻으로 혈당이 높은 이유는 다양한 원인이 있습니다.대표적으..
FTX 거래소 파산 및 FTX 사태 총정리 등 코인 전망 암호화폐 거래를 할 때는 업비트 바이낸스 등 거래소를 이용해야 합니다. 세계 3위 암호화폐 거래소 FTX 거래소가 파산을 했다는 충격적인 소식이 접해지고 있습니다. 암호화폐 코인 거래량 기준으로 전세계 3위의 FTX 거래소가 대규모 뱅크런 사태로 유동성 위기에 빠지면서 FTX 거래소 부채만 66조원에 이르면서 파산신청하였습니다. FTX 거래소는 한때 놀라운 성공으로 FTX CEO 샘 뱅크먼 프리드는 한때 미국 부호 32위까지 올라간적이 있으며 코인계의 워랜버핏으로 불렸으나 이번 FTX 거래소 파산 사태로 그의 자산은 한순간에 0원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FTX 거래소 파산 내용 등 FTX 사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FTX 거래소 파산 사태 정리 ①FTX 핵심 자회사 재무제표 공개 FTX 거래소..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방법 및 모바일 신분증 발급방법 쉬워요 일생생활에서 가끔 운전면허증 또는 본인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을 지갑에 두고 와서 아쉬웠던적이 있을겁니다. 행정센터에서 서류 발급 또는 은행업무 또는 출장을 갈때 신분증이 필요한데 가끔 신분증 챙기는것을 깜빡할때가 있습니다. 이런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스마트폰만 있으면 대체 가능한 모바일 운전면허증 및 모바일 신분증이 발급 가능합니다. 오늘은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방법 또는 모바일 신분증 발급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 신분증이란 모바일 신분증이란 모바일 운전면허증 또는 모바일 주민등록증으로 나뉘며 개인 스마트폰에 발급하는 모바일 운전면허증으로 현행 플라스틱 운전면허증과 동일한 법적 효력을 가지는 모바일 신분증입니다. 실물 주민등록증에 기록된 내용이 QR코드와 함께 스마트폰 화면에 표시되어 신..